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목록

연천군 전곡읍 첫머리거리 상인회, 저소득층 위한 성금 100만원 기탁 상세보기 - 제목,작성일,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연천군 전곡읍 첫머리거리 상인회, 저소득층 위한 성금 100만원 기탁
작성일 2024.06.17
작성자 미디어콘텐츠과
연락처 031-839-2076
연천군 전곡읍 첫머리거리 상인회, 저소득층 위한 성금 100만원 기탁 이미지 1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연천군 전곡읍 첫머리거리 상인회(회장 김광진)는 10일 전곡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첫머리거리 상인회는 전곡 상권진흥사업의 하나로 ‘전곡 첫머리거리 페스티벌’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첫머리거리 상인회는 축제를 마친 뒤 수익금을 수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을 통한 기부문화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광진 첫머리거리 상인회장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기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종민 전곡읍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 주시는 첫머리거리 상인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