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목록

연천군, 정기기부 업체 5곳에 ‘참 좋은이웃 나눔현판’ 전달 상세보기 - 제목,작성일,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연천군, 정기기부 업체 5곳에 ‘참 좋은이웃 나눔현판’ 전달
작성일 2022.12.13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연락처 031-839-2076
연천군, 정기기부 업체 5곳에 ‘참 좋은이웃 나눔현판’ 전달 이미지 1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연천군은 지난 12일 미산면 중앙추모공원에서 ‘참 좋은이웃 나눔현판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연천군은 6개월 이상 정기적인 후원을 이어온 기업 등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아 나눔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군은 중앙추모공원을 시작으로 명진산업주식회사(대표 윤정윤), 등촌샤브칼국수(대표 장선미), 카페모넬로 양주점(대표 박현애), 카페모넬로 동두천점(대표 이수정)에 나눔현판을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군은 지난해 20개 업체에 나눔현판을 전달했다.

이진경 중앙추모공원 대표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작으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연천군 청소년 인재육성과 올바른 성장을 돕고자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공헌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지역사회 어려운 가정을 위한 이웃사랑과 소소한 나눔으로 행복을 전해주고 계신 후원업체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계기로 주변에 ‘참 좋은이웃’이 늘어나서 나눔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