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자료 목록

연천군 지난해 대외기관 평가 22개 상 수상, 9억원 인센티브 받아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연천군 지난해 대외기관 평가 22개 상 수상, 9억원 인센티브 받아
작성자 기획감사실
연락처

경기도 연천군은 지난해 진행된 각종 대외기관 평가에서 22개 상을 수상하며 9억3510만원의 재정인센티브를 받았다고 밝혔다.

 

연천군은 지난해 행정자치부에서 주관한 ‘지방재정 균형집행’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중앙부처 평가에서 9개 사업이 좋은 성적을 올렸다. 또 경기도가 주관한 ‘정부3.0사업’에서 우수 평가를 받는 등 도 평가에서 10개 부문에 걸쳐 수상했다. 이밖에 질병관리본부에서 주관한 국가예방접종사업 부문에서 경기도 1위를 차지했으며 전국시도지사협의회 주관 지방의 국제화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상을 휩쓸었다.

 

이로 인해 지급받은 인센티브는 행정자치부가 주관한 지방재정 균형집행 평가와 정부3.0사업 부문 평가에서 각각 2억원, 농촌진흥청이 주관한 지역전략작목 종합기술사업과 지역농업특성화사업에 선정돼 각각 1억5천만원을 받는 등 중앙부처 평가에서 총 8억1550만원을 받았다. 또 경기도 평가 결과 1억1830만원, 기타 130만원을 인센티브로 확보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연천군 행정력이 해가 갈수록 많은 변화를 보이고 있다”면서 “질 높은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파일